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통영초등학교

검색열기

메인페이지

게시 설정 기간
상세보기
통영 나눔의 Musical 동아리 "통나Mu" 창단식
작성자 김주영 등록일 2019.04.04
통영초, 통영 나눔의 Musical 창단(사진1).jpg
통영초, 통영 나눔의 Musical 창단(사진2).jpg

통영 나눔의 Musical 통나Mu, 힘찬 첫 발을 내딛다

- 학생 뮤지컬단 창단


431420분 본교 6학년 5반 교실에서 학생 뮤지컬단 통나Mu’의 창단식을 가졌다. ‘통나Mu’통영 나눔의 Musical’이라는 뜻으로, 오디션을 통과한 본교 4~6학년 학생 14명의 단원과 함께 나눔의 작은 날개짓을 시작하게 되었다.

통나Mu’의 첫 작품은 본교의 졸업생이자 세계적인 음악가인 윤이상 선생님의 이야기로 구성하여 윤이상 선생님에 대해 많은 사람들과 나눌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시나리오부터 음악까지 단원들과 담당교사가 함께 고민하며 하나하나 만들어가는 순수 창작 작품으로 준비할 계획이다.

윤이상의 삶을 주제로 한 뮤지컬 컨텐츠 개발 및 공연을 통해 본교 특색 교육인 ‘I Love 통영을 실천하고, 통영의 안단테 윤이상 음악 여행길과 연계하여 지역사회 공연예술 문화의 다양성을 확보하며, 뮤지컬 동아리 활동을 통해 학생 개개인의 꿈과 끼를 키우기 위해 뮤지컬 동아리를 창단하게 되었다.

안경애 교장은 창단식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뮤지컬단 활동이 여러분의 꿈과 끼를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하였으며, 6학년 단원학생은 너무나도 유명하지만 정작 제대로 아는 사람은 별로 없는 윤이상 선배님의 이야기를 뮤지컬로 멋지게 만들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다.”며 뮤지컬단에 참여하는 소감을 전했다.

통영 나눔의 Musical ‘통나Mu’! 그들이 내딛을 한걸음 한걸음을 힘차게 응원해 본다.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

전체댓글수총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