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통영초, 함께 하는 수업, 소통 하는 수업!
통영초등학교(교장 안경애)는 학부모들의 자녀 교육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자녀의 학교생활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고자 5월 9일~10일 학부모 초청 수업 나눔의 날을 운영하였다.
총 805명의 학부모가 참석하여 약 70%의 높은 참여률로 열띤 호응과 관심을 보였으며 교사에게는 교수․학습 방법의 개선을 통한 수업의 질을 향상하고 학부모에게는 평소 궁금했던 학교수업을 함께 공유하고 나눔으로써 학교교육에 대한 신뢰를 쌓는 계기가 되었다.
수업이 시작되자 각 교실에서는 학습주제에 따라 다양한 활동이 시작되었고 자녀들의 모습을 바라보는 학부모들의 입가에는 흐뭇한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 수업을 참관한 2학년의 한 학부모는 “객관적인 시각에서 내 자녀를 볼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다. 다정하고 차분하게 아이들을 지도해 주시는 선생님의 모습이 인상적이었으며 수업 참관을 해 보니 선생님의 수고를 깊이 느낄 수 있었다.”라며 참관 소감을 밝혔다.
통영초등학교는 학부모들이 수업 참관 후 작성한 소감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서로 돕고 즐겁게 공부하는 교실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
보도자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통영초등학교 교감 최순옥(☎645-2270) 또는 행정실장 김갑진(☎644-4199)
전체댓글수총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