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정보공개방학생·학부모가참여하는예산편성학교예산학생 · 학부모참여
2019. 학교회계 예산편성 과정에 학생,학부모님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의견이 있으신 학생,학부모님께서는 아래 이용방법에 따라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라며
많은 학생,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 대상사업 : 2018. 학교예산 운영 사업 전반
- 제출기간 : 2018.12.10. ~ 2018.12.19.(10일간)- 참여방법 : 우리학교 홈페이지에 접속 후 정보공개방→ 학부모가참여하는학교예산편성(학교예산학부모참여방) ※ 학교홈페이지 회원가입 방법 : 초기화면 우측 상단의 ‘회원가입’ 버튼 이용 → 본교에서 승인 처리 후 글쓰기 가능 ※ 컴퓨터 이용이 어려울 경우 : 예산편성요구서를 학생편으로 행정실로 제출
- 업무추진 흐름도
학교홈페이지를 통한 학부모 의견 제시(붙임 “학부모 예산 편성요구서” 첨부) ↓ 담당부서 검토 및 협의 ↓ 수용 가능사업 예산 반영 ↓ 학교운영위원회 심의 후 2019년 본예산 반영 및 홈페이지 탑재